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엠비티아이 MBTI 별 자신이 원하는 삶의 모습

by 알린 2021. 6. 6.
728x90
반응형

엠비티아이 MBTI 별 자신이 원하는 삶의 모습

엠비티아이 I유형 

  • INTJ - 뭘 하든 하나를 끝내고 다음 일을 하고 싶다
  • INFJ - 조용하고 평범하게 살고 싶다
  • ISFJ - 어떻게든 사랑하고 싶다
  • ISTJ - 모든 게 안정적이었으면 좋겠다

엠비티아이 I유형

  • ISFP - 편하게 살고 싶다
  • INFP - 나 자신 그대로 살고 싶다
  • INTP - 어떻게든 상대방이 틀렸다는 걸 증명하고 싶다
  • ISTP - 뭘 하든 생존하고 싶다

엠비티아이 E유형 

  • ENTJ - 어떻게든 성공한 삶을 살고 싶다
  • ENFJ - 모두에게 사랑받고 싶다
  • ESFJ - 다들 안 싸우고 사이 좋게 지냈으면 좋겠다
  • ESTJ - 뭐든 내가 이겼으면 좋겠다

엠비티아이 E유형

  • ESFP - 뭘 하든 재밌게 살고 싶다
  • ENFP - 내 말에 설득력이 있었으면 좋겠다
  • ENTP - 어떻게든 내 말이 맞다는 걸 증명하고 싶다
  • ESTP - 어떻게든 솔직하게 살고프다

 

반응형

댓글